컴포트랩, 여성 골퍼 위한 골프전용 '에어슬림핏 골프브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형별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컴포트랩(COMFORTLAB)은 여성골퍼를 위한 '에어슬림핏 골프브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슬림핏 골프브라는 컴포트랩의 브라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1호 골프브라 제품으로, 큰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고 안정적으로 가슴을 잡아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외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체형별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컴포트랩(COMFORTLAB)은 여성골퍼를 위한 ‘에어슬림핏 골프브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가슴에 닿는 부분은 프리미엄 냉감 소재인 아스킨 원단이 적용됐으며, 땀이 차기 쉬운 가슴 옆부분과 하단은 기능성 파워 매쉬 밴드를 사용해 땀 배출이 용이하며 뛰어난 통기성을 갖췄다. 특히 파워 매쉬 소재는 윗가슴을 한 번 더 잡아주어 상체를 숙이는 어드레스 자세에서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패드 역시 얇고 통기성이 좋은 몰드를 사용한 랏셀 패드를 선택해 빠른 땀 흡수와 건조가 가능하다.
봉제라인에도 특별히 신경을 썼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골프브라를 찾는 2030세대 트렌드에 맞게 몸매 라인에 달라붙지만 티 나지 않는 봉제라인으로 매끈한 옆선과 등라인을 완성해준다. 또한 후크 디자인으로 땀을 흘려도 입고 벗기 편하다.
또한 브라 하단의 스트레칭 무빙 맨드로 풀스윙 등 큰 동작에도 브라가 가슴 위로 딸려 올라가지 않게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포트랩 관계자는 “신제품 에어슬림핏 골프브라는 컴포트랩의 가슴체형별 브라 제작 노하우와 스포츠브라 제작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와이어에도 가슴 움직임을 잘 잡아주고, 핏이 살아나며, 야외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코로나 감소세 끝나나 "어느 정도 한계 도달"…감염지수 지속 상승(종합)
- "수면제 등 염두에…완도 실종 가족, 극단선택 가능성 크다"
- "불렀는데 안 와?"…70대 주유소 직원 무릎 꿇린 남성
- 김건희 여사, 첫 해외 순방길 착용한 '발찌'는 브랜드는
- 가지도 않은 횟집 38곳에 "장염 걸렸다" 전화한 그놈, 왜?
- 김병주 "'월북 추정' SI, 너무 세부적으로 보고해 제지했을 정도"
- 삐끗한 김건희 여사 손 꼭 잡은 尹대통령...野 "의혹 수사부터"
- “쇠사슬·목줄 채우고 배설물 먹여”… 성매매 업소 공포의 자매
- "블핑 리사가 BTS 뷔 위해 전세기 마련?” 루머, 거짓으로 판명
- "독촉장, 카드빚 2700만원"…조유나양 가족, 생활고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