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에 이 특급 윙어까지..아스널, 최강 측면 완성하나

김용 2022. 6. 28.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격적인 아스널, 최강의 측면 공격진 완성하나.

두 사람의 조합이 완성되면, 아스널 전방 화력은 엄청나게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기회를 찾아 들어온 아스널에서 다양한 역할을 부여받을 전망이다.

아스널 팬들에게는 제수스 영입도 반가운데, 또 한 명의 공격수 보강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공격적인 아스널, 최강의 측면 공격진 완성하나.

가브리엘 제수스로 끝이 아니다. 하피냐까지 영입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의 조합이 완성되면, 아스널 전방 화력은 엄청나게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아스널은 최근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공격수 제수스 영입을 확정지었다. 이적료 4500만파운드를 들였고,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제수스는 주포지션은 윙어이지만, 최전방 스트라이커 역할까지 소화할 수 있다. 기회를 찾아 들어온 아스널에서 다양한 역할을 부여받을 전망이다.

아스널 팬들에게는 제수스 영입도 반가운데, 또 한 명의 공격수 보강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리즈 유나이티드의 주포 하피냐다.

하피냐는 지난 시즌 11골을 성공시키며 리즈의 강등을 막은 주축 선수다. 이번 여름 리즈를 떠나 더 큰 팀에서 뛸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초 하피냐는 개인 합의까지 마친 FC바르셀로나행이 유력했다. 하지만 리즈는 그의 몸값을 6500만파운드에서 내릴 마음이 없다. 재정 압박이 심한 바르셀로나는 거액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현지 축구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이 틈을 파고 들어 아스널이 하피냐에 계속 접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실 아스널도 리즈에 한 차례 거절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널 역시 6500만파운드의 거액을 부담스러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완전히 나가떨어진 상황에서, 아스널이 하피냐 영입에서 가장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토트넘과 첼시도 하피냐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기는 하지만, 현지에서는 아스널이 최종 승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하피냐는 2020년 여름 리즈에 합류한 후 67경기를 뛰며 17골 12도움을 기록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박수홍 “가족이 칼 들이대고..결혼하면 죽는다고 폭언”→“지옥이었다”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