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똘똘한 캐스퍼, 다양하게 활용하세요".. 커스터마이징 상품 출시

김창성 기자 2022. 6. 28.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엔트리 SUV '캐스퍼'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는 캐스퍼 1·2열이 모두 앞으로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가 적용돼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만큼 언제 어디서든 피크닉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여행의 정석'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가 다양한 고객 만족을 위한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내놨다. 사진은 중·소형견 펫팸족을 위한 '펫 프렌들리' 테마 상품.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엔트리 SUV '캐스퍼'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개인 취향과 상황에 맞게 차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테마별 제품이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 캐스퍼 출시에 맞춰 선보였던 캠핑·차박 테마 상품 '여행의 정석'(for Camping)에 이어 이날 또 다른 '여행의 정석'(for Picnic) 선보였다.

'여행의 정석'(for Picnic) 상품은 캐스퍼와 함께 새롭고 알찬 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보냉백 및 피크닉 매트 ▲동승석 시트백 보드 트레이에 연결 가능한 동승석 시트백 보드 테이블 ▲사이드 어닝과 크로스바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캐스퍼 1·2열이 모두 앞으로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가 적용돼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만큼 언제 어디서든 피크닉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여행의 정석'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현대차는 캐스퍼 밴 고객 중 대형견을 기르는 펫팸족의 슬기로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한 '펫 프렌들리'(with VAN) 상품도 출시했다.
지난해 말 기준 국내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약 1500만명으로 전체 인구의 30%에 달한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 중·소형견 펫팸족을 위한 테마 상품 '펫 프렌들리'를 선보인데 이어 최근 출시한 캐스퍼 밴에 특화한 '펫 프렌들리' 테마 상품을 새롭게 내놨다.

'펫 프렌들리' 상품은 캐스퍼 밴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대형견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 반려견 사다리 ▲주행 중 안전한 이동을 보조할 넉넉한 크기의 켄넬 ▲청결한 차 관리를 돕는 파티션 보드 방오 커버 ▲2열 방오 매트로 구성됐다.

이밖에 현대차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고객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개인 맞춤형 액세사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도 출시한다. '현대 바이 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선택하고 직접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 나만의 액세사리를 제작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고려해 캐스퍼를 구입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카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홈페이지 현대숍 브랜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4개월 아기 눈에 순간접착제를?… 30대女 실형 선고
[영상] "너무 무서워"… 브라질 떨게 한 흉기난동범 정체는?
70대女 집 침입해 속옷 훔친 60대…집유 늘어난 이유
사라진 3세 아들…지하실 냉동고에서 발견
[영상] 투우장 관중석이 '와르르'…사람들이 쏟아졌다
[영상] 넘어진 컨테이너와 '쿵'…고속도로 날벼락
女동료 텀블러에 체액 넣었는데…법원 "성범죄 아냐"
마사지업소 3층서 추락사…20대男 미스터리
'완도 실종가족' 미스터리…엿새째 흔적도 못찾았다
역대급 카니발 무개념 가족… 남의 집 무단침입해 몰래 샤워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