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산부인과 방문했다?.. 핵폭탄급 '비밀' 공개

서진주 기자 2022. 6. 28.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도연이 핵폭탄급 비밀을 고백한다.

28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는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장도연과 홍석천이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장도연은 "만약 절친 박나래와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면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할 수 있냐"는 돌싱포맨의 마라맛 질문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도연의 핵폭탄급 비밀 이야기에 이상민은 "이거 방송에서 이야기해도 돼?" 라며 우려를 표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도연이 핵폭탄급 비밀을 고백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제공
장도연이 핵폭탄급 비밀을 고백한다.

28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는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장도연과 홍석천이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임원희는 장도연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과거 본인이 '장도연과 데이트했던 사이'라며 "그 당시 입었던 옷을 오늘도 입고 왔다"고 수줍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계속되는 임원희의 깨알 어필에도 장도연은 냉정한 철벽녀 모먼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만약 절친 박나래와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면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할 수 있냐"는 돌싱포맨의 마라맛 질문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진지하게 고민하던 장도연은 생각지도 못한 대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돌싱포맨 표 '꼬리의 꼬리를 무는 비밀 이야기'도 펼쳐진다. 이에 방송 사상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이들의 비밀 이야기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장도연은 산부인과에 가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장도연의 핵폭탄급 비밀 이야기에 이상민은 "이거 방송에서 이야기해도 돼?" 라며 우려를 표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돌싱포맨 공식 커플 '김준호♥김지민'이 이별의 문턱까지 갔던 아찔한 사연과 이상민을 울컥하게 한 '대게녀 재회 사건'까지 역대급 비밀들이 공개돼 모두를 집중케 했다.

[머니S 주요뉴스]
[영상] 이상윤·정용화, 장나라 결혼식서 "잘가!"
"18개월 남았다?"… 김준호, ♥김지민과 궁합 '충격'
"리사 전세기에 제니가 뷔 태웠다"... 실화야?
"내가 죽었다고?"… '암투병' 서정희 "영정사진까지"
프로미스나인, 교통사고→쇼케이스 취소… 상태는?
김태연, 출연료 역대급?…"강남 아파트 지을 것"
"이대로 죽고 싶었다"… 방실이, 16년째 뇌경색 투병
'이동휘♥' 정호연, 부러질 듯… 깡마른 몸매 '충격'
V라인 턱선에 베일 듯… '10kg 감량' 김민경 근황?
이지아, 후드+숏팬츠… 꾸민듯 안 꾸민듯 공항패션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