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2' 로 치러지는 '스쿨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 올 시즌 두 번째 대회 참가자를 7월 4일 오후 6시까지 공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플랫폼 ‘와라지지’에서진행된다.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는 누적 600여개 학교에서약 6500여명이 참가하며 국내 최대의 중고교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회는 ‘오버워치 2’로 치러지는 초대 대회로 더욱 주목받는다. 이달 29일 시작하는 ‘오버워치 2’ 비공개 베타 테스트 빌드가 적용된다. 소전, 정커퀸등 베타에서만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이 총출동한다. 새롭게 적용된 5대 5 플레이 방식으로 이전 대비 빠른 전개와 높아진 긴장감으로 다양한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회 참가 신청 및 자격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100팀에 소속된 500명의 선수단 모두에게는 ‘오버워치 2 베타 이용권’이 제공된다. 선착순 50팀에게는 레킹볼티머니 교통 카드가 팀 전원에게 지급된다.
2022년 기준 국내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누구나 5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팀 구성은같은 학교의 학생으로 제한되나, 한 학교에서 복수의 팀 참가는 가능하다.
대회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진다. 예선전은 7월 6~7일 치러진다. 7월 9일 시작하는 본선 진출 8개팀 소속 모두에게는 오버워치 멀티파우치가, 같은 달 17일 치러지는 결승전 진출팀에는 워터파크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이 제공된다. 대망의 우승팀에게는 학교 발전기금 200만원이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소속 학교에 전달되며, 게이밍 마우스도 증정된다.
대회 참가 자격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e스포츠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팬 폭행 논란’ 제시 “가해자=처음 본 사람··· 당황해 팬 배려 못했다”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
- [전문] ‘사생활 논란’ 라이즈 승한, 자필 편지로 전한 활동 복귀 심경
- “형이 여기에 왜...” 철가방요리사, 한강 노벨상 시민 인터뷰 깜짝
- [전문] 안세하, 학폭 논란 입 열었다…“명백한 허위, 억울함 풀 것”
- [단독] 하이브, 아일릿 ‘뉴진스 카피’ 방치했나···“기획안 그대로 베껴”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와 버니즈 위해”
-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4년 만에 10일 득남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