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진행
생활경제부 2022. 6. 28. 11:2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CBT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티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지원한다.
게임은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에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BT 기간 중 접속 이벤트와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 재화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제공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