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진행
생활경제부 2022. 6. 28. 11:2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CBT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티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지원한다.
게임은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에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BT 기간 중 접속 이벤트와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 재화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제공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임성근, 자백도 거짓이었나···“잤다더니 200m 음주운전”
- “하이브, BTS 빌미로 ‘코첼라 알박기’ 실패했나”
- ‘지상렬♥’ 신보람 “오빠는 귀엽다. 그냥 오빠가 좋다”
- 제니 ‘클럽 란제리 파티’에 누리꾼 “저렇게 놀아야 하나?”
- 친딸 폭행 후 숨지게 한 혐의, 40대 여가수…첫 공판서 입장 안 밝혀
- 배우 출신 셰프 정신우, 12년 투병 끝 18일 별세…향년 56세
- “장기 하나 떼어낸 것이 액땜” 장영란, 소름 돋는 무속인 점사에 ‘경악’ (A급)
- “BTS 앨범에 여친 흔적”··· 정국·윈터 열애설 재점화
- [단독] 연기·연출·교육자 고 우창수, 51세로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