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다!.. 물만난 '청정라거-테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이전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서고 있다.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골프용품, 샴푸 등 이종 업계와의 협업으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을 기반으로 골프용품, 레깅스, 샴푸 등 이종 업계들과 경계를 허무는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서고 있다.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골프용품, 샴푸 등 이종 업계와의 협업으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2019년 3월 출시한 청정라거-테라는 만 3년 만에 누적판매 28억 8,000만 병(이달 20일 기준)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말 11번가와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열어 큰 화제를 모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누적 시청자 150만 명, 좋아요 27.6만 회를 기록하고, 굿즈 전 제품은 완판을 기록했다. 테라타워, 금푸너, 캠핑용 램프 스피커는 30초 이내에 완판되며 테라 굿즈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소맥을 제조해 먹을 수 있는 굿즈인 ‘테라 타워’를 최초로 공개했을 뿐 아니라, 출시 이래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버전의 ‘스푸너’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하이트진로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나만의 문구를 각인한 그린 및 골드(18k도금) 스푸너 ▲테라 타워(토네이토 소맥타워) ▲캠핑용 램프 스피커 ▲두꺼비 스푸너 홀더 등 총 5종을 판매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을 기반으로 골프용품, 레깅스, 샴푸 등 이종 업계들과 경계를 허무는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와는 최초의 협업으로, 최근 MZ세대에게 골프가 인기스포츠로 부상하면서 진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지난 5월부터 방영 중인 ‘테라의 시대’ TV광고를 통해 영화 같은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제주 어학원장 '그루밍 성범죄' 전말…우등생 학습성취욕 이용해 지배
- G7 열린 날, 7세 소녀는 푸틴이 쏜 미사일에 쓰러졌다 [우크라 르포]
- 미국 잡는 미친 기름값... 싼 집 찾아 떠난 원거리 통근자 직격
- 이준석 "내가 배현진 악수 손 뿌리친 이유는..."
- '짝퉁 논란' 183만 유튜버 송지아, 5개월 만에 복귀...'6개월 법칙' 지켰나
- 윤 대통령, 김건희 여사와 기내 깜짝인사... 스페인 도착 후 다자외교 시동
- "부모 원망해야 하나" 한동훈 처조카 논란에... 흙수저 유학생들의 한탄
- "카드 빚 1억 독촉"… 조유나 가족 실종 의문 '꼬리표'
- 조수미 "어머니가 결혼하면 안 된다고 했다... 유학 시절 이해하게 돼"
- 3월 결혼한 현빈·손예진, 부모 된다..."새 생명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