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 게이밍 UMPC '스팀덱' 출하량 2배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밸브가 게이밍 UMPC 스팀덱 출하량을 2배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게임크로니클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팀덱은 밸브가 지난 2월 출시한 게이밍 UMPC로 AMD 젠2 4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6 TFlops로 작동하는 8x RDNA 2 GPU를 탑재한 기기다.
밸브는 "스팀덱 생산량이 증가했으며 오늘 이후로 지금보다 2배 많은 물량을 매주 배송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밸브가 게이밍 UMPC 스팀덱 출하량을 2배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게임크로니클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팀덱은 밸브가 지난 2월 출시한 게이밍 UMPC로 AMD 젠2 4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6 TFlops로 작동하는 8x RDNA 2 GPU를 탑재한 기기다. 또한 자체 개발한 스팀OS를 내장했으며 스팀 이용자가 구매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그대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밸브는 "스팀덱 생산량이 증가했으며 오늘 이후로 지금보다 2배 많은 물량을 매주 배송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팀덱 예약 구매자는 주문 이메일을 받은 후 72시간 내에 구매를 확정해야 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밸브 스팀덱에 엑스박스게임 타이틀 정식 지원
- 밸브 휴대용게임기 스팀덱, 조이스틱 드리프트 문제 발생
- 밸브, 스팀덱 교체 부품 iFixit 통해 공식 판매
- [르포] 하반신 마비도 걷는다…기적을 만드는 연구소
- 한덕수 "전공의, 의료대란 첫번째 책임…응급실 비우는 의료파업 없어"
- 삼성전자, 차세대 D램 전환투자 전략 고심…연내 윤곽 나올 듯
- 18년만에 망분리 규제 완화…"제로 트러스트 역할 커진다"
- 화제의 DPG허브 누가 수주?···삼성SDS vs KT 대결
- 김병환 "가계대출 관리로 집 값 잡는거 아냐…건전성 안정 차원"
- 무신사, '성수@대림창고'로 女心 공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