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전 남친' 지드래곤 갔던 카페 방문..뷔는 어디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왼쪽 사진)가 최근 빅뱅 멤버 지드래곤(〃 권지용)과 '결별설'에 휩싸였던 가운데 지드래곤이 방문했던 카페를 찾았다.
27일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멋진 공간 멋진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왼쪽 사진)가 최근 빅뱅 멤버 지드래곤(〃 권지용)과 ‘결별설’에 휩싸였던 가운데 지드래곤이 방문했던 카페를 찾았다.
27일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멋진 공간 멋진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카페 겸 복합문화공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제니는 해당 공간 여러 곳을 체험하며 인증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 해당 공간은 이전 지드래곤도 방문한 곳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제니는 과거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으며 지드래곤과의 결별설 이후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와의 열애설도 대두돼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달 22일 각종 소셜네트워크(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제주도 목격 사진이 게재되며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이라며 “닮은 꼴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두명의 탑 아이돌, 특히 여성 아이돌은 최근 있었던 열애설 남자 OG 아이돌 멤버와 결별설 돌아서 더 팬들이 믿는 느낌. 일단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다 가렸어요”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로 휴가를 온 듯한 제니와 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일단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다 가렸다”고 전했으나 최근 제니는 제주도를 방문,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을 착용한 뒤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바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들, 남편 있어도 행복하지 않았다” 장윤정, 가족도 이해 못 하는 아픔 고백
- 상간녀 3명과 불륜설 겪은 탁재훈 “바람 때문이었으면 이혼 안 했다”…진실은?
- “이규혁한테 속았다, 결혼 후회” 손담비, 눈물 쏟으며 밝힌 남편 ‘만행’
- “내 사전에 이혼은 없을 줄 알았다” 조윤희가 직접 밝힌 이동건과의 이혼 사유
- 남편 도경완 불치병 진단 3달 만에 장윤정도 시술…이게 다 무슨 일?
- 조성모 “실종됐던 자폐증 큰형, 뺑소니로 사망”…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 5년 전 그날의 진실…혜은이 한마디에 박원숙 무너졌다
- 정동원은 임영웅을 ‘형’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특별한 애칭 공개
- 생방 중 김혜경 여사 머리 밀친 카메라…대통령실 “각별한 주의 부탁”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