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연내 출산?..'절친' 이정현 "호랑이띠 친구"

차유채 기자 2022. 6. 28.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손예진 부부가 깜짝 임신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절친 이정현이 출산 시기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27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에 손예진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은 "우리 예진이 너무 축하축하해"라며 "우리 축복이(이정현 딸 태명)와 호랑이띠 친구"라는 댓글을 달아 손예진·현빈 부부의 2세가 올해 태어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빈·손예진 부부 /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현빈·손예진 부부가 깜짝 임신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절친 이정현이 출산 시기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27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그는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면서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 저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며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이정현·손예진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손예진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은 "우리 예진이 너무 축하축하해"라며 "우리 축복이(이정현 딸 태명)와 호랑이띠 친구"라는 댓글을 달아 손예진·현빈 부부의 2세가 올해 태어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이정현은 지난 4월 딸을 출산한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올해 아기가 태어나는군요", "현빈과 손예진의 2세라니. 얼마나 예쁠까", "너무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2년생 동갑내기인 손예진·현빈 부부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인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들은 공개 열애 1년 2개월 만인 지난 3월 3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관련기사]☞ 고지용 "연락두절+무단 외박" 고백…이지혜 "이혼 사유" 일침이진호 "옥주현, 본인 확인 안 받고 캐스팅했다고 연습 불참""17년 남사친이 축의금 받고 차단"…서장훈 "부인 입장서 생각하길"강남 "♥이상화 등근육에 반해"…김지민 "난 여자로 안 보였니?"신지 "내가 나가는 거 어때" 코요태 탈퇴요청…김종민 '화들짝'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