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천재골퍼' 리디아 고 며느리로 맞는다

강한빛 기자 2022. 6. 28.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오는 12월 골프 선수 리디아 고를 며느리로 맞는다.

28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정 부회장의 막내아들 정준씨와 리디아 고는 오는 12월30일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정 부회장의 막내아들인 정준씨는 미국 캘리포니아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를 졸업하고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현대차 계열법인에서 일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오는 12월 골프 선수 리디아 고를 며느리로 맞는다./사진=현대카드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오는 12월 골프 선수 리디아 고를 며느리로 맞는다.

28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정 부회장의 막내아들 정준씨와 리디아 고는 오는 12월30일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양가는 지난해 상견례를 통해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교제는 지난해 국내 언론을 통해 이미 알려졌다.

정 부회장의 막내아들인 정준씨는 미국 캘리포니아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를 졸업하고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현대차 계열법인에서 일하고 있다.

리디아고는 뉴질랜드 교포 출신으로 15세에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우고 17세에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골프 천재 소녀'로 이름을 알렸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은메달, 지난해 도쿄올림픽에선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현재 세계랭킹 4위다.

한편 정태영 부회장의 골프 사랑은 각별한 것으로 알려진다. 그는 지난해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갈 곳이 없어지고 노년에는 왕따를 당할 것 같은 불안감에 골프를 다시 시작해서 골프의 세계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현재 프리미엄카드 고객을 위한 골프연습장 '아이언 앤 우드'를 운영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女동료 텀블러에 체액 넣었는데…법원 "성범죄 아냐"
마사지업소 3층서 추락사…20대男 미스터리
[영상] 투우장 관중석이 '와르르'…사람들이 쏟아졌다
사라진 3세 아들…지하실 냉동고에서 발견
'완도 실종가족' 미스터리…엿새째 흔적도 못찾았다
역대급 카니발 무개념 가족… 남의 집 무단침입해 몰래 샤워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근황 봤더니 '충격'
술먹고 도로에 잠든 50대 깨웠더니 폭주?
軍 후임 폭행·감금에 파리 먹도록 강요, 판결은?
文 '라면 먹방' SNS 업로드… 김정숙 '럽스타그램♥'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