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유재석, 유임스본드 변신..액션배우 뺨치는 슈트핏

김명미 2022. 6. 28.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유임스 본드로 변신한다.

여기에 유재석은 물총, 망치, 공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총동원, 날렵한 움직임으로 물총을 발사하고 망치와 공으로 목표물을 파괴하는 등 마치 영화 속 첩보요원을 연상케 하는 액션을 펼치며 '플레이유' 사상 가장 멋진 모습들을 대방출할 예정.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유임스 본드로 변신한다.

6월 28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연출 김노은)에서 젠틀 수트 패션으로 등장해 ‘멋’을 폭발시키는 것. 그간 시청자 ‘유’들이 플레이하는 게임 캐릭터가 되어 액션과 두뇌 플레이까지 펼치며 고군분투했던 유재석은, ‘GM(Game Master)를 모두 찾아 삭제하라’는 마지막 미션을 받아 제작진 GM들을 쫓으며 첩보극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평소 운전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깨고, 부수는 등 하드코어 미션을 소화하려 편안한 캐주얼 패션으로 등장했던 유재석은 이날만큼은 완벽한 정장 패션으로 나타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단정한 셔츠부터 몸에 딱 맞는 블랙 정장 베스트, 팬츠에 넥타이와 구두까지 풀 착장해 액션 배우 못지않은 날렵한 수트핏을 뽐내는 것.

여기에 유재석은 물총, 망치, 공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총동원, 날렵한 움직임으로 물총을 발사하고 망치와 공으로 목표물을 파괴하는 등 마치 영화 속 첩보요원을 연상케 하는 액션을 펼치며 ‘플레이유’ 사상 가장 멋진 모습들을 대방출할 예정. 이날의 미션 장소인 ‘맵’ 역시 블랙, 골드 컬러와 대리석 소재로 고풍스럽고 클래식하게 꾸며져, 맵 이곳 저곳을 누비며 활약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더욱 빛났다는 후문이다.

이날 유재석은 다양한 테마와 콘셉트로 꾸며진 맵 안을 돌아보며, 제작진 GM들을 쫓아 이판사판 사투를 벌일 예정. 그간 ‘플레이유’를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들은 이날은 유재석과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는 것은 물론, 각양각색 퀴즈와 알쏭달쏭 퍼즐 문제까지 동원해 역대급 스케일의 미션을 선보여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특히 게임 캐릭터로서 ‘유’들과 다양한 미션을 함께해 온 유재석은 이번 미션에서 성공하면 게임에서 ‘로그아웃’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될 전망이라 그의 미션 성공 여부에 관심이 모인다.

더욱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미션 최후의 순간까지 유재석을 지켜보던 의문의 인물이 등장하며 그간 감춰져 있던 ‘플레이유’ 속 세계관도 조금씩 베일을 벗는다. 과연 유재석이 여러 난관을 헤치고 이번 미션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유’들과 함께해 온 게임 공간에서 로그아웃을 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