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고아웃 캠프 스포츠·키즈 부스에 3천명 이상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지난 24~26일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된 '2022 고아웃 캠프'에서 스포츠 전문관 '플레이어'와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 테마로 부스를 운영했으며, 3일단 300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어 스타디움' 부스에서는 스포츠 전문관의 특성을 살려 농구, 축구, 러닝 3개 종목의 미션을 설정하고, 완료한 고객에게 캠핑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신사는 지난 24~26일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된 '2022 고아웃 캠프'에서 스포츠 전문관 '플레이어'와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 테마로 부스를 운영했으며, 3일단 300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어 스타디움' 부스에서는 스포츠 전문관의 특성을 살려 농구, 축구, 러닝 3개 종목의 미션을 설정하고, 완료한 고객에게 캠핑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무신사 키즈 스튜디오' 부스에서는 포토 부스를 마련했다. 또 페스티벌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티셔츠 라이브 프린팅 이벤트와 아이와 함께 DIY 비치볼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플레이어와 키즈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고객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은 10만원" 돈 주고 스킨십하는 유명 부부
- "14년차 검사 월급 실수령액이요? 세후로..." 깜짝 공개
- 주식 58만원에서 30억으로 불린 여배우, 비결이 좀...
- 국민가수 이선희 근황 "회삿돈으로 집 인테리어를..."
- 대구 하수도관서 발견된 백골 시신, 알고보니...소름
- "33살 됐는데 3000만원 모은 여자 걸러라" 뜨거운 논쟁
- 엉덩이에 넣은 것이 온몸으로... 사망한 여성 모델
- 바다에 빠진 아이 구하고 사라진 남성, 부모가 찾았더니...
- "중학생 때 출산, 남편 게임중독에 이혼" 김소라씨 사연
- 가수 김연자 인생사 "北 김정일 별장서 그가 서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