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라이브방송 '할렉스' 선봬..시니어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할렉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반면 최근 50~60대가 소비층으로 떠오르자 이들을 겨냥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쇼호스트는 60대 배우를 섭외, 첫 방송에는 60·70대인 최자인 쇼호스트와 김호연 쇼호스트가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1시 진행하는 첫 방송에는 리엔 물들임 샴푸를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11번가는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할렉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할렉스는 할머니, 할아버지에 '플렉스'(Flex)’를 합친 단어다.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데에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60대 이상의 시니어 계층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다.
회사는 그동안 라이브방송 콘텐츠는 대부분 MZ세대(1980~1990년생)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 50~60대가 소비층으로 떠오르자 이들을 겨냥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방송에서 소개될 주요 품목은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프리미엄 여행상품 등이다.
쇼호스트는 60대 배우를 섭외, 첫 방송에는 60·70대인 최자인 쇼호스트와 김호연 쇼호스트가 활약할 예정이다. LIVE11의 예능형 요소들을 극대화하는 아들딸에게 쓰는 영상 편지, 댓글 사연 전화 연결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 진행하는 첫 방송에는 리엔 물들임 샴푸를 판매한다. '물들임 샴푸+트리트먼트'로 구성한 세트를 최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샴푸를 선물하고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도 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아이유♥이종석 '日 별장' 1박 500만원…"사생활 완벽 보호"
- 강유미 '다이아 수저' 실화냐… "父 기업 오너, 母 나사 연구원"
- 여에스더 "뼛속까지 무속신앙이 지배"…子 결혼 깜짝 발표도
- 문소리 "겨털 몇 가닥 없는데…시상식서 손 흔들다 딱 찍혔다"
- "어묵 한 그릇 만원, 바비큐 4만원"…日유튜버, 韓지역축제 물가에 '깜짝'
- "유전자는 무섭다"…한혜진, 남편 기성용 승부욕 똑닮은 딸 모습 공개 [N샷]
- '에덴' 출연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강간미수 혐의 징역 10개월
- 남궁민 14억에 산 성수 아파트, 현재 30억대
- '동성멤버 유사강간 혐의' 남자 아이돌 집유
- 한영 "박군, 쌍꺼풀 수술에 코 두번 했다"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