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사유" 이은주♥앤디, 신혼인데 '스킨십' 불만→김동완 "작년에 결혼할 뻔"('동상이몽2')[SC리뷰]

정유나 2022. 6. 27. 23: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이은주가 앤디와의 스킨십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이규혁 부부, 앤디♥이은주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앤디 이은주 부부의 서울 신혼집이 최초 공개됐다. 서울 신혼집은 깔끔 그 자체로, '정리의 신' 앤디의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 있었다.

결혼식 전, 앤디는 신화 멤버 전진과 김동완에게 아내를 처음으로 소개해 주기 위해 집으로 초대했다. 전진과 김동완은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을 발산했다. 김동완은 "둘이 너무 귀엽다. 토끼 두 마리같다"며 앤디와 이은주를 흐뭇하게 바라봤다. 또한 전진은 아내 류이서가 직접 고른 선물과 손편지를 전달해 이은주를 감동케 했다.

특히 전진과 김동완은 막내 앤디를 위해 '브라덜 샤워'까지 준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급기야 앤디는 형들의 성화에 못 이겨 여장까지 불사했고, 아내 이은주는 남편의 모습을 보자마자 깜짝 놀라해하면서도 즐거워했다.

또한 이은주는 전진, 김동완 앞에서 신화의 '의자춤'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깜찍한 춤사위에 전진과 김동완은 자지러지게 웃으며 즐거워했다. 전진은 "아내 류이서랑 같이 신화 춤 추면 재밌겠다"고 댄스 콜라보를 제안했고, 이에 이은주는 "같이 해보고 싶다"고 화답했다.

식사를 하며 아직 미혼인 신화 멤버들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 이때 올해로 44세가 된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에 대해 묻자 "작년이 마지막 연애다"라며 "작년에 결혼할 줄 알았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 묻자 "잘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한 것 같다"며 "연애했을 때는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왔었다. 하루종일 웃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앤디와 이은주는 결혼 전 흡연 문제로 위기를 겪었다고. 이은주와 결혼을 하기 위해 금연했다는 앤디는 "아내가 금연 안 하면 결혼할 생각도 하지말라고 하더라. '담배야 나야?'라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2022년이 되자마자 딱 끊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은주는 "금연 요청을 안 들어줘서 담배를 안 끊으면 나랑 결혼 못한다고 말했다. 담배 뿐만 아니라 오빠가 술도 물처럼 마셨다. 술 때문에 헤어진 적도 있었다. 술만 마시면 연락 두절이됐기 때문이다. 걱정이 너무 됐다. 이 사람을 앞으로 어떻게 믿고 사나 싶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두 사람은 '스킨십이몽'도 보였다. 이은주는 "(남편이) 스킨십을 안 좋아한다"라며 조심스레 고민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MC들은 "신혼인데"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은주는 "남편의 관심사가 제가 아니라 친구, 게임, 술 이런 쪽이었다. '내가 이성적으로 매력이 없나?'라는 생각도 했다. 제가 이건 '이혼사유'라고도 말했다"고 토로했고, 이에 앤디는 "독박 가사에 에너지를 다 써서 그런거다"라고 그동안 스킨십을 피할 수밖에 없었던 반론을 제기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두 번째 신혼집을 공개했다. 앞선 방송에서 평일에는 손담비의 집에, 주말에는 이규혁의 집에서 지내며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다고 밝혔던 두 사람. 처음으로 공개된 이규혁의 집은 '맥시멀리스트' 손담비의 집과 달리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스튜디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번째 신혼집은 바로 아래층에 시댁이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손담비는 시외할머니의 90세 생신을 맞이해 12세부터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로 활약한 '빙상계 대모' 시어머니와 생애 첫 생일상 차리기에 도전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활동으로 바빴던 어머니를 대신해 외할머니가 이규혁을 정성껏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손담비가 더욱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다. '요알못'으로 유명한 손담비는 시어머니의 지원 사격에 호기롭게 미역국과 잡채 요리를 시작했다. 그런데 손담비는 시어머니의 요리 실력에 사색이 되고 말았다. 시어머니 역시 요리 경험이 없었던 것. 이규혁은 손담비에게 "배달 맛집 좀 알려주고 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리 연습해온 손담비의 주도 하에 제법 근사한 생일상이 차려졌다. 이규혁 외할머니는 손담비가 차린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눈물까지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10년 전 손담비와 이규혁이 만남을 가졌을 당시, 외할머니는 "10년 전부터 둘이 결혼할 줄 알았다"라며 결혼을 예견한 사실을 밝혀 손담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 역시 "어르신 눈에는 보이나 보다", "할머니가 딱 알아보셨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자연스럽게 2세에 대한 얘기가 나왔고, 손담비는 가상 2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 이규혁의 가상 2세는 깜찍한 외모를 자랑했고, 손담비는 "너무 귀엽다"면서 행복해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박수홍 심경 고백 “♥아내의 마약 루머..큰 상처 줬다”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