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고지용, 미모의 의사 아내와 결혼생활? "음주·탈모로 잔소리" 푸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스키스 출신의 사업가 고지용이 의사 아내 허양임 씨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고지용은 지난 2013년 이화여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교수 허양임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허양임 씨는 '김태희 닮은꼴'로 유명한 미모의 소유자이나 정작 고지용은 "완벽한 아내와 사는 게 피곤하다"고 발언했던 바.
이에 고지용은 "아내가 의사다 보니 건강 문제로 잔소리가 많다. 내가 술자리가 많은 편인데 중독 수준이라고 한다. 일주일에 3, 4일 정도 마시는데 그렇다"면서 이유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젝스키스 출신의 사업가 고지용이 의사 아내 허양임 씨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고지용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고지용은 지난 2013년 이화여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교수 허양임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허양임 씨는 ‘김태희 닮은꼴’로 유명한 미모의 소유자이나 정작 고지용은 “완벽한 아내와 사는 게 피곤하다”고 발언했던 바.
이에 고지용은 “아내가 의사다 보니 건강 문제로 잔소리가 많다. 내가 술자리가 많은 편인데 중독 수준이라고 한다. 일주일에 3, 4일 정도 마시는데 그렇다”면서 이유를 전했다.
이어 “흡연 관련해서도 잔소리를 하고 최근 머리가 올라가기 시작했다고 탈모가 올 거라고도 하더라”고 푸념했다.
문제는 최근 고지용이 무단외박과 연락두절로 허양임 씨의 분노를 터뜨렸다는 것.
이에 고지용은 “친한 친구의 아내가 미국 친정에 갔는데 혼술을 하던 중 내게 연락을 해왔더라. 그 친구와 술을 마시다 조절이 안 돼서 잠이 들었다”며 자초지종을 전했다.
“친구 방에서 잠이 든 거라 영상통화도 하고 사과도 했다”는 것이 고지용의 설명.
이에 이지혜는 “다 떠나서 걱정이 됐을 거다. 아이 아빠인데 연락이 안 된 거 아닌가”라며 허양임 씨의 마음을 헤아렸다.
한편 고지용과 허양임 씨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승재 군은 상위 0.5%의 영재다.
고지용은 “승재가 뭔가 배우는 걸 좋아해서 아직 초등학교 2학년인데 6학년 문제집을 풀고 있다”며 승재 군의 영재성을 뽐냈다.
최근 승재 군이 한국 대표로 국제 창의력 대회에 출전한데 대해선 “창의력 학원에 팀이 있는데 그 팀이 국내 대회에서 입상을 해서 국제대회에 나가게 된 거다. 입상은 못했다”고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가발 구입했어요" [리포트:컷]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