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오연서, 강력팀 막내 아닌 팀장으로 등장 [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에서 오연서가 긴 가죽 재킷을 입은 강력팀장으로 첫 등장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는 한재희(오연서 분)이 긴 생머리에 가죽 재킷을 입고 강력팀에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무실로 돌아온 강력팀원들은 신입으로 발령받은 나태광(정하준 분)에게 인사를 받고 당황했다.
한재희는 "오늘부로 강력7팀에 발령받은 한재희 팀장입니다"라며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는 한재희(오연서 분)이 긴 생머리에 가죽 재킷을 입고 강력팀에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장두진(정만식 분)과 김상협(허재호 분)은 한숨을 쉬었고, 전화벨이 울리자 출동 준비를 며 한재희를 무시했다. 장두진은 한재희에게 "우리 막내는 여기서 적응하면서 청소 좀 하고 있어"라며 말했다. 김상협은 "초짜라고 봐주는 것은 오늘까지"라며 한재희를 두고 현장으로 떠났다.
현장에서 밀항하는 범인을 쫓던 장두진은 범인을 따라잡고 단번에 제압하는 한재희를 보며 "사람아니야"라며 쳐다본 후 "사고치는 스타일아니냐"라며 걱정했다.
사무실로 돌아온 강력팀원들은 신입으로 발령받은 나태광(정하준 분)에게 인사를 받고 당황했다. 장두진은 한재희를 보며 "그럼 얘는.."이라며 당황했다. 한재희는 "오늘부로 강력7팀에 발령받은 한재희 팀장입니다"라며 소개했다.
장두진은 "한형사 사람맞아, 귀신아니야" 라는 이야기와 함께 '한귀'라는 별명에 대해 설명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옥주현은 사과..동료들 뒤에 숨은 김호영, 왜 침묵하나
☞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 스타뉴스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스타뉴스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 스타뉴스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스타뉴스
- 옥주현은 사과..동료들 뒤에 숨은 김호영, 왜 침묵하나 - 스타뉴스
-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