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문가영 곧 꿀 떨어질 것 같은 로맨스 (링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진구와 문가영 사이 설렘의 온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약칭 '링크')에서 깜빡 잠이든 노다현(문가영 분)을 지그시 바라보는 은계훈(여진구 분) 눈빛으로 간질간질한 로맨스 기류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6회에서는 은계훈이 노다현에게 감정공유가 되고 있다는 링크 현상을 고백하는 한편 노다현 스토커 이진근(신재휘 분)이 나타나면서 끔찍한 위기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약칭 ‘링크’)에서 깜빡 잠이든 노다현(문가영 분)을 지그시 바라보는 은계훈(여진구 분) 눈빛으로 간질간질한 로맨스 기류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6회에서는 은계훈이 노다현에게 감정공유가 되고 있다는 링크 현상을 고백하는 한편 노다현 스토커 이진근(신재휘 분)이 나타나면서 끔찍한 위기를 예고했다. 18년 전 여동생을 잃어버린 날처럼, 전해지는 공포감에 의지해 애타게 노다현을 찾는 은계훈과 위협적으로 그녀에게 다가서는 이진근 모습이 대비됐다.
은계훈을 향한 마음이 부풀어 오르는 노다현과 감정공유로 인해 마음을 쓸 수밖에 없는 은계훈 사이에 떼려야 뗄 수 없는 연결고리가 점점 두터워진다. 이들이 감정공유를 넘어 언제쯤 서로의 진심에 응답할 수 있을까.
이런 가운데 ‘지화양식당’ 오픈 준비에 한창인 셰프 은계훈과 수습직원 노다현의 평화로운 어느 하루가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불길이 매섭게 치솟는 팬을 잡으며 요리에 열중하는 은계훈과 그를 보조하는 노다현 모습에서 어느덧 함께 주방에 있는 것이 익숙해진 두 사람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어 고단했는지 저도 모르게 깜빡 잠이 든 노다현과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은계훈의 시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일 거리를 두고 무뚝뚝하게 대하던 것과 달리 은계훈은 한결 편안한 자태와 호기심을 곁들인 눈빛으로 잠든 노다현에게 시선이 고정된다.
불쑥 침범하는 감정공유로 인해 노다현이 친근해진 것일지, 아니면 은계훈 마음속에도 노다현과 비슷한 감정이 움트고 있는 것은 아닐지, 설렘 가득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링크’ 7회는 2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아, 성형 수술 후 근황 “내가 무섭나? 다 쳐다봐” [DA★]
- ‘김종국♥송지효 데이트 1시간’…유재석 뚝심 있는 팬심 (런닝맨)
- “출연료 미지급”vs“연락두절”, 김희재 공연 분쟁 시끌 [종합]
- 손흥민, 아시아 출신 몸값 압도적 1위…2위의 3배
- 이경진, 소문 무성한 파혼설 언급 “며칠 살다 왔다느니” (같이 삽시다)
- “좋아해” 탁재훈, 15세 연하 장희진에 흑심♥…질투+이혼 언급 (돌싱포맨)
-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 고백 “찢어져 광배 커져→반년째 노브라”
- 스테이씨 시은, 父 박남정 놀라겠어…섹시한 반전 뒤태 [DA★]
- 태국 女가수, 목 비트는 마사지 받고 후유증으로 사망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수상소감에 외조모 언급 無…불화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