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부부회의 무조건 2시간"..서울 신혼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앤디, 이은주 부부가 회의실에서 회의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서울 신혼집에서 집들이 준비를 하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은주가 앤디를 회의실에 초대했고, 앤디가 이를 질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앤디는 이은주의 회의실 소환에 "너무 많은 생각을 한다, 간단하게 생각해 봐"라고 못마땅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앤디, 이은주 부부가 회의실에서 회의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서울 신혼집에서 집들이 준비를 하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은주가 앤디를 회의실에 초대했고, 앤디가 이를 질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앤디는 회의실이 원래는 취미방 겸 서재였다고 밝히며 "(이은주가) 갑자기 컴퓨터를 없애고 회의실로 만들었다"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더불어 회의 시간은 무조건 2시간이라고. 앤디는 "더 무서운 건 중요한 건 나중에 자세히 알려주겠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앤디는 이은주의 회의실 소환에 "너무 많은 생각을 한다, 간단하게 생각해 봐"라고 못마땅해했다. 그러자 이은주는 "이건 간단하게 생각할 수 없다"라며 집들이 메뉴를 고민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효리, 1년 만에 안테나 20년 매출 벌었다"…광고비 얼마길래
- 서정희 "서세원 압박에 외출복 입고 취침…지금은 다 벗고 잔다"
- "임혜동, 김하성 돈으로 카지노 가고 차·명품 구입"…다른 빅리거 협박도
- 이동건 딸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헤어지니까 속상" 눈물 펑펑
- 최정원 딸 유하 "1999년 나 태어날 때 국내 첫 수중분만 과정 공개…시청률 38%"
- 최준희, '母 최진실의 절친' 엄정화 콘서트서 다정한 투샷…"디바, 퀸" "귀여운 준희" [N샷]
- "재혼하지 말라고 한 것 후회" 이상민, 母 유품 정리…그리움에 오열
- 신수지, 원숄더 모노키니 입고 해변 달리기…볼륨감에 건강미까지 [N샷]
- '새 연인 공개' 티아라 아름 "남편, 차라리 바람 피웠으면…" 과거 방송 재조명
- '오늘 입대' 뷔, 정국과 삭발+상의탈의 영상 통화 "형 먼저 간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