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서인국, 면접 중 굿하며 등장 "나 박수무당 남한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에서 서인국이 강렬한 붉은 정장을 입고 면접 중 굿을 하며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한준(서인국 분)은 강렬한 붉은 정장을 입고 'MK 노블 호텔' 면접을 모니터 했다.
남한준은 'MK 노블 호텔' 대표인 이민경(황우슬혜 분)의 특별 초대로 면접 상황을 모니터하며 지원자들의 과거를 족족히 맞췄다.
이를 지켜보던 남한준은 모니터 속 외국인 지원자에게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끼고 "저 이상한 기운은 뭐지"라며 면접장에 직접 나타나 굿을 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는 서인국이 지원자의 얼굴만 보고도 과거를 맞추는 무당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남한준(서인국 분)은 강렬한 붉은 정장을 입고 'MK 노블 호텔' 면접을 모니터 했다. 남한준은 'MK 노블 호텔' 대표인 이민경(황우슬혜 분)의 특별 초대로 면접 상황을 모니터하며 지원자들의 과거를 족족히 맞췄다.
이를 지켜보던 남한준은 모니터 속 외국인 지원자에게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끼고 "저 이상한 기운은 뭐지"라며 면접장에 직접 나타나 굿을 하기 시작했다. 나타난 남한준은 외국인 면접자가 아닌 호텔의 면접 심사원을 가리키며 "이놈이 아니라, 너구나"라며 이민경에게 "이새끼 자르고 저 자리부터 다시 뽑아"라고 말했다. "얼마 전 자살한 여비서의 원한이 이 새끼한테 붙어있어"라며 과거를 맞췄다.
이에 외국인 지원자는 "당신 누굽니까"라고 물었고 남한준은 "나 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남한준"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강하게 등장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옥주현은 사과..동료들 뒤에 숨은 김호영, 왜 침묵하나
☞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 스타뉴스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스타뉴스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 스타뉴스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스타뉴스
- 옥주현은 사과..동료들 뒤에 숨은 김호영, 왜 침묵하나 - 스타뉴스
-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