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스폰서십 계약.. 잠시 후 조코비치와 윔블던 본선 맞대결

정광호 2022. 6. 27. 2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당진시청)가 새로운 후원사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27일 권순우의 매니지먼트사 리코스포츠의 이예랑 대표는 "HR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플렉스(flex)'와 권순우가 지난 22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렉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권순우(사진=리코스포츠 제공)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당진시청)가 새로운 후원사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27일 권순우의 매니지먼트사 리코스포츠의 이예랑 대표는 "HR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플렉스(flex)'와 권순우가 지난 22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권순우는 2023년 12월까지 활동 기간 모든 경기에서 플렉스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할 것이다. 

권순우는 "플렉스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윔블던 대회부터 플렉스와 함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렉스는 HR이 Human Resources가 아닌 Human Relations라는 철학을 녹여서 만든 HR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ervice as a Service)다. 근태관리, 급여정산, 전자계약, 전자결재(워크플로우), 목표관리, 리뷰(인사평가) 등 기업 인사관리 전반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제공한다. 전년 대비 MRR(월간 반복 매출)이 1321% 성장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플렉스 장해남 대표는 “탑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면서 세계 무대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권순우를 보며, 마치 기업용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글로벌 서비스에 도전하는 우리 플렉스와 같은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해왔다”며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계기로 플렉스 로고를 달고 뛸 권순우를 보다 진심으로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권순우와 플렉스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후원사를 잡은 권순우는 잠시 후 9시 30분(한국시간) 윔블던 본선 1회전에서 세계 최강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와 상대한다.

글= 정광호 기자(ghkdmlguf27@mediawill.com)

[기사제보 tennis@tennis.co.kr]

▶고수들의 샷, 백핸드 기술단행본

▶테니스 기술 단행본 3권 세트 특가 구매

9만9천원에 1년 구독과 케이세다 스트링까지

Copyright © 테니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