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포카치아· 일본식 삼각 김밥, 맛 비법은?(생활의 달인)

진주희 입력 2022. 6. 27. 2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맛의 달인이 소개된다.

27일 방송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포카치아 · 바게트 달인,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이 소개된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놀라운 일본식 삼각 김밥의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한편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의 달인이 소개된다.

27일 방송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포카치아 · 바게트 달인,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이 소개된다.

웰빙 빵 열풍을 타고 각광받기 시작한 사워도우! 발효 시간은 길지만, 특유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때문에 빵 덕후들의 마음을 빼앗은 사워도우 반죽으로 빵을 만드는 곳이 있는 방배동 빵집.

‘생활의 달인’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이 공개된다.사진=SBS 제공
이른 새벽부터 손수 반죽하고 발효해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내는 포카치아와 바게트.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특히 쫄깃한 포카치아를 찍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수프는 별미.캐나다에서 쌓아온 제빵 실력을 한국에서 마음껏 펼치고 있는 달인을 만나보자.

인파가 붐비는 도쿄의 오츠카 역. 분주한 거리를 걷다 보면 놀랄 정도로 줄이 늘어선 한 노포를 만날 수 있는데.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늘 붐빈다는 이곳의 정체는 일본식 삼각 김밥인 오니기리 가게.

니가타현의 고급 쌀, 오키나와 고급 소금을 사용하고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약 50여 가지의 속 재료를 준비하는 오니기리의 천국! 하지만 이 오니기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가 따로 있으니?! 빠르고 절도 있는 손목 스냅으로 밥의 모양을 잡고 김을 싸는 달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그의 손놀림에 일본에서는 ‘오니기리 장인’이라 부른다는데.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놀라운 일본식 삼각 김밥의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한편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