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家 손녀' 이재용 딸이 선택한 하객룩은?

홍수현 2022. 6. 27. 2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결혼식에 딸 원주 씨와 동행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원주 씨가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故 이건희 회장 별세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원주 씨가 공식석상에 나타나며 그가 입은 하객룩에 폭발적인 관심이 쏠렸다.

원주 씨는 이날 결혼식 참석을 위해 미국에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27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결혼식에 딸 원주 씨와 동행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원주 씨가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故 이건희 회장 별세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딸 원주 씨와 함께 27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진희 씨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원주 씨가 공식석상에 나타나며 그가 입은 하객룩에 폭발적인 관심이 쏠렸다.

패션업계에 따르면 원주 씨가 착용한 옷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의 2022 봄·여름(S/S) 컬렉션의 바로코 갓니스 실크 패널 미니 블랙 드레스(Barocco Goddess Silk Panelled Mini Dress In Black)로 확인됐다. 제품 가격은 200만원대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딸 원주 씨와 함께 27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진희 씨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원주 씨가 입은 블랙 드레스는 소매가 없는 슬리브리스 형태로 앞부분에 옷핀 디테일이 더해졌고 뒤편에는 베르사체 특유의 메두사 장식이 프린팅된 실크 재질이 특징이다.

해당 드레스는 베르사체 2022 S/S 캠페인에 참여한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유진도 화보에서 착용해 인기를 끌었다.

아이브 유진 [사진=베르사체]

원주 씨의 패션이 주목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최근 SNS를 통해 원주 씨가 외국 기숙학교 재학 시절 찍은 사진들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원주 씨는 이날 결혼식 참석을 위해 미국에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에는 '베자'의 운동화를 신는 모습이 공개돼 또 한 차례 이목을 끌었다. 해당 신발의 가격은 10~20만원 대로 당시 누리꾼들은 "검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