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더 멀리' 캘러웨이, 로그 ST 맥스 패스트 남성용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가장 빠르면서도 안정적인 '로그 ST 맥스 패스트(Rogue ST Max Fast)' 시리즈 남성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스피드 프레임, A.I. 디자인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스피드 프레임, A.I. 디자인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클럽의 경량화를 실현해 골퍼들이 스윙을 편안하게 하면서도 높은 관용성과 최대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프리미엄한 화이트 PVD로 완성된 페이스와 솔이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의 핵심은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한 약 8g짜리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Tungsten Speed Cartridge)다. 볼이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곳에 맞아도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관용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특허 받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임팩트 시 수직과 수평,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준다.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해 무게를 줄였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을 극대화했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페어웨이 우드는 기존 페어웨이 우드보다 약 10야드 가량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가 페어웨이 우드 최초로 탑재돼 더 빠른 스피드와 낮은 스핀을 생성해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C300 머레이징 스틸 페이스는 높은 강도와 반발력을 제공해 빠른 볼 스피드와 최적화된 스핀량을 만들어낸다.
하이브리드는 스피드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했으며, 아이언은 로그 ST 모델중에서 가장 경량화된 헤드와 샤프트를 갖췄다.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긴 비거리와 높은 탄도를 자랑한다. 업계 최초로 고강도 450 스틸과 A.I. 플래시 페이스 컵을 결합해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캘러웨이골프가 남성 골퍼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끝에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프리미엄 경량 소재로 완성된 로그 ST 맥스 패스트를 통해 편안한 스윙과 빠른 스피드, 이상적인 탄도와 높은 관용성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딸과 함께 G90 타고 등장...정의선 장녀 결혼식 참석
- "완도 일가족 父, 왼손에 특별한 물건을…주목해봐야"
- "완도 실종가족, 범죄연루 가능성↓"...부모 얼굴, 왜 공개 안하나
- '세기의 부부' 현빈♥손예진 부모 된다 "새생명 찾아와" [전문]
- 이재용 딸, 결혼식 하객룩은 '베르사체 실크 원피스'
- '계곡 살인' 이은해·조현수, '도피자금 출처' 알고보니..
- [단독]‘대환대출’ 수요에 저축은행 중도수수료 이익도 3배 ‘쑥’
- 인천 마사지업소서 20대男 추락 "'쿵쿵' 소리 나더니…"
- 하태경 "지은 죄 많아 미국행"…서훈 "회피 의도 없다, 협조할 것"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정의선 장녀 결혼식 참석…핑크빛 한복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