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TA의 'BOOM', 비투비 이민혁과는 다르게 [MK★컴백]

김나영 2022. 6. 27.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가수 HUTA(허타)로 돌아왔다.

이민혁(허타)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민혁은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여유로우면서 젠틀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민혁은 반전되는 와일드하고 관능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가수 HUTA(허타)로 돌아왔다. 꽉 채운 전곡 자작곡으로 다양한 매력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이민혁(허타)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민혁은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거칠면서 신비롭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두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이민혁(허타) ‘BOOM’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폭발력 있는 곡으로,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노래한다. 키치하고 자유로운 무드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한 색감을 사용해 이민혁의 카리스마 눈빛과 조화를 이룬다. 여유로우면서 젠틀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민혁은 반전되는 와일드하고 관능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강렬한 비트에 맞춰 여유로운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살짝 보이는 이민혁의 탄탄한 몸매도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민혁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뮤직비디오를 앞두고 바빠서 대단한 운동은 못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노출이 있다 보니까 수분 조절과 식단 조절을 했다. 다만 평소에도 운동을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다. 평소 운동량을 예상할 수 있을 정도로 이민혁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외에 이민혁과 이창섭의 발라드 ‘사랑일까요(Duet. 이창섭 of 비투비)’, 냉혹한 현실을 딛고 강인한 영웅이 된 자신의 이야기를 녹인 힙합 ‘Real Game’, 와인을 주제로 로맨틱한 가사를 재치있게 풀어낸 ‘Red Wine’과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위험해’, ‘우리 함께 걸어요’, ‘기다리고 있어’, ‘끝 눈’ 등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