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신보 'Flip That'으로 커리어 하이..초동 11만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의 소녀(LOONA)가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일 발매된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이 한터차트 집계 기준,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1만 7300장을 돌파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이틀 만에 전작 '&'로 기록한 초동 판매량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 경신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소녀(LOONA)가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일 발매된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이 한터차트 집계 기준,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1만 7300장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초동 판매량(7만 6200장) 대비 약 1.5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자체 최고 성적을 다시 썼다.
이번 앨범은 발매 이틀 만에 전작 '&'로 기록한 초동 판매량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 경신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달의 소녀는 이 기대에 부응하며 또 한 번의 자체 신기록을 세우며 '4세대 핵심 걸그룹'으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달의 소녀는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선전 중이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오랜 시간 상위권을 유지해 롱런 인기를 기대케 했다.
또한 미국, 스페인,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브라질 등 전 세계 3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Flip That'이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11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Flip That'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 공개 7일만인 현재 27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와 함께 빠르게 급상승하고 있다.
이달의 소녀의 신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노래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멜로디 속에 이달의 소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후렴구에 등장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톡톡 튀는 보이스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으로 탄생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군백기 때 팬들 떠날까봐 걱정해”
- "옥주현과 화해" 김호영, 결혼식서 밝은 모습으로 축가...논란이 무색해
- [Y이슈] 장나라, '6월의 신부' 되던 날…순백의 드레스 입고 환한 미소
- [단독] 허성태, 김홍선PD 새 드라마 주연 캐스팅…희대의 사기꾼 변신
- [Y이슈] 프로미스나인, 컴백 앞두고 악재…오히려 팬덤 위로 (종합)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속보] 군 정찰위성 3호기, 목표궤도 정상 진입 성공
- 고양 아파트 화재로 60명 대피...SK에너지 공장도 불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날씨] 찬바람 강해지며 곳곳 영하권 추위...체감온도 영하 12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