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결혼 3개월만 임신 "완전 초기"..·이정현·누리꾼 축하 물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손예진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손예진의 임신 소식에 지인들과 팬들과 누리꾼들 역시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정현은 댓글로 "울 예진이 넘추카추카해~~♥ 울 축복이와 호랭이띠친구"라고 말했고, 누리꾼들은 "현빈, 손예진의 2세라니 기대된다" "너무 축하한다" "몸 조심하고 건강했으면 한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손예진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밝혔다.
그는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라며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손예진의 소속사 측은 27일 오후 MBN스타에 “손예진이 임신한 것이 맞고, 현재 완전 초기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결혼한 뒤 미국 LA에서 신혼 여행을 즐긴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손예진의 임신 소식에 지인들과 팬들과 누리꾼들 역시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정현은 댓글로 “울 예진이 넘추카추카해~~♥ 울 축복이와 호랭이띠친구”라고 말했고, 누리꾼들은 “현빈, 손예진의 2세라니 기대된다” “너무 축하한다” “몸 조심하고 건강했으면 한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있지, 왕관쓰고 드러낸 5인 5색 우아한 자태
- 김호중, 플라시도 도밍고와 환상의 호흡
- 임나영, 시원 각선미+우월 비율 '심쿵'
- 효민, 글래머스한 볼륨감 자랑
- 김호영 "옥주현과 긴 이야기..오해 풀었다"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