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임신 초기 단계"..현빈♥손예진, 결혼 3개월만에 경사..임신설 현실됐다

조지영 2022. 6. 27.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설이 현실이 됐다.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결혼 3개월 만에 임신하게 된 손예진은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임신설이 현실이 됐다.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2세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며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 우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세기의 커플'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이종석 감독)으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2020년 인기리에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2년간의 공개 연애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올해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원앙 부부로 거듭났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만남 그리고 결혼으로 워너비 커플로 등극한 현빈과 손예진은 2세 계획도 완벽했다. 결혼 3개월 만에 임신하게 된 손예진은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는 지난 5월 불거진 '임신설'이 빠른 소식을 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앞서 손예진은 미국 신혼여행 이후 국내에서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하얀색 원피스를 입은 손예진의 배가 볼록한 것을 보고 '임신설'이 불거졌고 결국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임신이 아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설'로 끝난 줄 알았던 2세 소식은 결국 현실이 됐다. 손예진은 최근 임신 소식을 접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싶어 준비를 이어 나갔다는 후문. 소속사는 이날 본지를 통해 "소속사도 오늘(27일) 손예진이 SNS로 소식을 알리기 직전 알게 됐다. 앞서 지난 5월 불거진 임신설은 정말 아니었고 손예진 역시 최근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하게 됐다.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이고 모두가 새 생명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하 손예진 공식입장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것들을 잘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박수홍 심경 고백 “♥아내의 마약 루머..큰 상처 줬다”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