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유산 가능성에 모든 일정 취소 "끝까지 잘 지킬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임신 중 근황을 전했다.
장영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 많이 하셨죠? 잘 지내고 있어요. 사실 유산 가능성이 있어서 모든 일정 다 취소하고 일주일 내내 집에서 쉬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꽃바구니와 편지를 들고 환한 미소를 띠며 변함없이 밝은 에너지를 자랑했다.
장영란은 지난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연년생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 많이 하셨죠? 잘 지내고 있어요. 사실 유산 가능성이 있어서 모든 일정 다 취소하고 일주일 내내 집에서 쉬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꽃바구니와 편지를 들고 환한 미소를 띠며 변함없이 밝은 에너지를 자랑했다.
그는 “노산이라 체력도 급속도로 떨어지고. 종일 배 타고 있는 이 느낌. 울렁울렁 힘들지만 잘 버티고 있어요”라며 “끝까지 잘 지킬게요. 저로 인해 희망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잘해볼게요”라고 마음을 다잡았다.
그러면서 “후시 녹음하러 왔는데 이렇게 감사의 꽃바구니와 편지까지 너무 감사드려요. 넘치는 선물들 다 감사히 받고 소중히 잘 먹고 있어요”라며 “따로 문자 다 못 드려서 죄송해요. 잊지 않고 하나하나 다 갚으며 살게요. 일하러 나오니 입덧이 한결 좋네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영란은 지난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연년생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장영란은 현재 셋째 자녀를 임신 중이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주급 3억' 손흥민, 검소한 공항패션"...코트, 얼마길래
- 1139채 빌라왕 급사로 피해자 늘어날 때 법은 없었다
- "이런 ‘진’풍경은 처음"… BTS 진 입대 현장 '인산인해'
- "여중생이랑 성관계 했지?" 불법촬영 협박에 극단 선택
- 내일까지 10cm 강설…행안부, 중대본 1단계 가동
- "나라 구하다 죽었냐"는 시의원...이태원 유족 "정쟁 유도"
- 숨진 환자에 "2시간 만에 죽었당"..간호사의 믿기 힘든 언행
- 손흥민, 父 손웅정씨와 포옹...롱코트 휘날리며 출국
- 정진석이 쏘아올린 공…與, 막오른 '전대 룰 전쟁' 점입가경
- 의붓딸 성추행 후 집유…돌아온 그가 살인마로 돌변했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