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 무료로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엘게임즈는 대표작 아키에이지 블록체인 버전 '아키월드'의 테스트 참여 권리를 증명하는 알파패스 NFT의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관호 엑스엘게임즈 대표는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AAA급 블록버스터의 메타버스 세계를 여러분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엑스엘게임즈는 대표작 아키에이지 블록체인 버전 '아키월드'의 테스트 참여 권리를 증명하는 알파패스 NFT의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키월드는 약 10년간 아키에이지 서비스를 글로벌 20개 국가의 2천만 유저 대상으로 안정적으로 운용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메타버스 지향 게임들과는 색다른 게임성을 갖춘 PC기반 MMORPG 장르다.
특히 이 게임은 블록체인 기반 토지 NFT와 토크노믹스를 게임 내 경제 생태계에 안정적으로 융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파패스 NFT 소유자는 아키월드 계정에 인증한 암호화폐 지갑을 통해 테스트 계정을 활성화하여 게임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전용 아키패스 임무를 완수하면 8월 정식 서비스 오픈 시 화폐로서 사용할 수 있는 BSLT 토큰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아키월드의 알파패스 테스트는 다음 달 2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앞서 회사 측은 백서와 함께 공식 가이드 영상 및 개발 스닉픽 인게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디스코드,트위터,텔레그램 등 공식 SNS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최관호 엑스엘게임즈 대표는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AAA급 블록버스터의 메타버스 세계를 여러분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관호 대표 "블록체인게임, 돈벌이 아닌 색다른 경험 위해 쓰여야"
- 엑스엘게임즈, 아키월드 NFT 토지 판매한다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던전 마리아스의동굴 업데이트
- 엑스엘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 7월 출시...사전 예약 돌입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2차 전직 탐험가-상인 선보여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