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캐릭터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를 공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캐릭터인 '티엠 오페라 오'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를 공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캐릭터인 ‘티엠 오페라 오’를 추가했다. ‘티엠 오페라 오’는 항상 과장된 연기톤으로 자기애를 과시하는 나르시시스트이며, 스스로의 강함과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들을 깨우쳐주는 활동을 하고 있다. 어딘지 모르게 코믹한 가극왕이며, 중거리 및 장거리를 무대로 활약하는 선행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 SSR등급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 SR등급 ‘견습 마녀와 긴 밤 스윕 토쇼’ 등 '서포트 카드' 3종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준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10일까지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육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영혼과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승리하여 각 캐릭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해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마무스메-미르M, 나란히 흥행 성공...매출 순위↑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흥행 성공...매출 순위 급등
- [이기자의 게임픽] 하반기 흥행 게임 예상 신작은?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미소녀가 된 경주마들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새 클래스 소울브링어 출시 예고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양대 마켓 인기 1위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