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장훈·주우재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MC 확정, 7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과 주우재가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으로 뭉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서장훈과 주우재는 tvN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진행자로는 서장훈과 주우재가 낙점돼 타인의 연애 참견이 아닌 성공한 청년 사업가들과 범상치 않은 입담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서장훈과 주우재가 뭉친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은 7월 중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서장훈과 주우재는 tvN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은 고학력·고스펙·금수저가 아닌 평범한 2030 젊은 사장들의 성공 노하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소자본으로 창업에 성공한 비결과 영업 노하우를 파헤칠 예정이다. 또한, 성공한 청년 사업들을 통해 청년 창업의 어려움과 현실 그리고 방향성 등을 제시할 전망이다.
진행자로는 서장훈과 주우재가 낙점돼 타인의 연애 참견이 아닌 성공한 청년 사업가들과 범상치 않은 입담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특히 농담 반 진담 반 ‘6000억 건물주’(김희철 발언으로 와전된 별칭)로 불리는 서장훈은 현실적인 감각에서의 공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우재 역시 또래 또는 어린 청년 사업가들 이야기에 가깝게 공감하며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서장훈과 주우재가 뭉친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은 7월 중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아, 성형 수술 후 근황 “내가 무섭나? 다 쳐다봐” [DA★]
- ‘김종국♥송지효 데이트 1시간’…유재석 뚝심 있는 팬심 (런닝맨)
- 위장 결혼 동성애자 부부…헤어질 위기→낙태 종용 (변호의 신)
- 아이키 측 “일방적 클럽 공연취소? 허위사실…강경대응” (전문) [공식]
- 가수 방실이, 돌연 뇌경색으로 쓰러져…16년째 투병 근황(마이웨이)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