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4' 크리스 헴스워스 "韓팬 애정 정말 감사해..시리즈 제작 모두 팬들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한국 팬들 애정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액션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화상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천둥의 신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 역이자 연출을 맡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한국 팬들 애정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액션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화상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천둥의 신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 역이자 연출을 맡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참석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팬의 애정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 덕에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인사를 전했다.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역시 "관객이 없으면 이런 영화를 만들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두 여러분 덕에 작업할 수 있게 됐다. 여러분의 사랑을 먹으며 이런 작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나탈리 포트만, 크리스 프랫, 크리스찬 베일 등이 출연했고 뉴질랜드 출신 배우이자 연출자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