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고급스러운 미모로 압도 (미남당) [DA포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입력 2022. 6. 27.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미남당'은 '미남당'은 카카오 페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서인국은 극 중 전 프로파일러이자 현 박수무당 남한준 역할을, 오연서는 강력반 7팀의 팀장 한귀 한재희 역할을 맡았다.

'미남당'은 2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27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미남당'은 ‘미남당’은 카카오 페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남한준(서인국 분), 한재희(오연서 분), 공수철(곽시양 분), 남혜준(강미나 분), 차도원(권수현 분) 등이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인국은 극 중 전 프로파일러이자 현 박수무당 남한준 역할을, 오연서는 강력반 7팀의 팀장 한귀 한재희 역할을 맡았다. 곽시양은 겉모습은 차도남이지만 알고보면 꾸밈없이 해맑은 공수철로 변신했다.

또 강미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재 해커 남혜준으로 분해 서인국과 남매 호흡을 맞추고, 권수현은 친절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피를 말리는 엄친아 검사 차도원으로 등장한다.

'미남당'은 2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KBS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