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강미나 "천재 해커 役..내려놓고 거침없이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 강미나가 천재 해커 남혜준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어 "전에 했던 캐릭터는 밝고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드렸다면 '미남당'에서는 많은 걸 내려놓고 코믹하게 거침없게 어떻게 보면 대박인데 하고 할 정도로 많이 내려놓고 연기했다. 저런 모습도 있구나라는 걸 각인 됐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남당’ 강미나가 천재 해커 남혜준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고재현 감독과 배우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참석했다.
강미나는 “이름 들으면 아시겠지만 남한준(서인국 분) 여동생이다. 거침없고 당당하고 남의 시선을 신경 안 쓰는 캐릭터다. 너무 오빠들에게 막 하는 걸로 보일 수도 있지만, 제가 제일 속 깊고 따뜻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전에 했던 캐릭터는 밝고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드렸다면 ‘미남당’에서는 많은 걸 내려놓고 코믹하게 거침없게 어떻게 보면 대박인데 하고 할 정도로 많이 내려놓고 연기했다. 저런 모습도 있구나라는 걸 각인 됐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나라, 결혼식 현장 공개…"좋은 아내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
- `도깨비` 쯔양, 곽윤기·오킹도 놀란 월 수익 공개?
-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하나 "18개월밖에 안 남아"
- "최고 18%"…`미남당` 서인국·오연서, 한계 없는 재미가 온다[종합]
- 서동주, 母 서정희 가짜 사망설에 분노..."멀쩡히 살아계셔"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