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서인국 "KBS '너를 기억해' 후 7년 만, 반가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 서인국이 '너를 기억해' 이후로 7년 만에 KBS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남당’ 서인국이 ‘너를 기억해’ 이후로 7년 만에 KBS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고재현 감독과 배우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참석했다.
서인국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이다. 진짜 무당이 아니다.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무당으로 변신해서 좌충우돌 하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KBS 오랜만이라 반갑다. 오래된 친구를 만난 느낌이다. KBS 드라마에 프로파일로 연기했는데, 이번에도 프로파일러다. 그때와 결이 다르다. 직업만 같고 다른 인물이다. KBS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또는 익숙하게 새롭게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고 이야기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나라, 결혼식 현장 공개…"좋은 아내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
- `도깨비` 쯔양, 곽윤기·오킹도 놀란 월 수익 공개?
-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하나 "18개월밖에 안 남아"
- 서동주, 母 서정희 가짜 사망설에 분노..."멀쩡히 살아계셔"
- `미남당` 권수현 "서인국과 케미 베스트, 오연서와 편하게 연기"
- 짐캐리X키아누리브스 ‘슈퍼소닉3’, 내년 1월1일 개봉[공식]
- 덱스 유튜브 쉬어간다...“사생·스토킹 법적 조치”[전문] - 스타투데이
- 공효진의 우주물부터 `지락실3`까지…tvN 내년 라인업 공개
- ‘페이스미’ 이민기 공개 수배 위기...진범 누구길래 - 스타투데이
- [게시판] 제30회 한남 인돈문화상에 이성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