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나, 10월 결혼 발표 "마음이 따듯한 사람과 2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예나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예나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예나는 "10월 29일,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자리에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1992년생인 이예나는 발레를 전공했으며 2004년 배우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예나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좋은 일로 인사드린다”며 “항상 저를 웃게 해주고 존중해 주는 마음이 따듯한 사람을 만나 제 인생의 2막을 함께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은 웨딩 화보로 신랑과 신부의 밝은 미소와 눈 맞춤이 보는 이들에게 행복함을 자아낸다. 이예나의 예비 신랑은 볼링 선수로 알려졌다.
이어 이예나는 “10월 29일,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자리에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1992년생인 이예나는 발레를 전공했으며 2004년 배우로 데뷔했다.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전공을 살려 발레리나 역할을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부잣집 아들’,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등과 엠넷 예능 ‘썸바디2’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창룡 경찰청장, 사의 표명…통제 강화 ‘반발’·인사 번복 ‘책임’
- "완도 실종가족, 범죄연루 가능성↓"...부모 얼굴, 왜 공개 안하나
- '결혼' 장나라, 본식 공개 "좋은 아내·성실한 연기자로 잘 살 것" [공식]
- 축 늘어진 아이업고…완도 실종 가족 마지막 목격담(영상)
- 인천 마사지업소서 20대男 추락 "'쿵쿵' 소리 나더니…"
- ‘평당 1억’ 고급 오피스텔 누가 사나 살펴보니…
- 엄마 아빠에 우승트로피 바친 스롱 피아비 "드디어 꿈 이뤘어요" 눈물
- '메이저 퀸' 전인지, 우승상금도 17억5000만원 '잭팟'
- 27kg 감량 다나, 복귀 선언 "좋은 모습 기대해달라"
- 이준석 성상납 의혹에 '성남총각' 꺼낸 홍준표 "잘 헤쳐나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