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스윔 웨어 브랜드 '플라주'와 콜라보..'레이지 에디션(Lazy Edition)' 출시

2022. 6. 27. 11: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삐아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스윔웨어 브랜드 ‘플라주(Plage)’와, ‘레이지 에디션(Lazy Edition)’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레이지 에디션(Lazy Edition)은 '분주한 일상 속 떠올리는 가장 여유로웠던 순간'을 컨셉으로, 바디 포지티브를 지향하는 스윔 웨어 브랜드 '플라주'와 함께 삐아 만의 자유롭고 낭만적인 서머 룩을 제안한다.

콜라보 제품은 ‘글로우 립 틴트2’,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2’로, 삐아 브랜드 특유의 청량하고 맑은 색감과 산뜻한 무드가 '플라주'의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스윔 웨어와 만나 휴양지에서의 느릿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재현했다.

삐아 신제품 ‘글로우 립 틴트 2’는 지난해 출시 이후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우 립 틴트’의 후속 시리즈다. 물먹은 듯 생생한 광감과 보이는 색 그대로 물드는 선명한 착색, 건조하거나 조이는 느낌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특장점으로 '물먹립'의 트렌드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톡톡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규 컬러는 라이트 톤의 코랄 베이지 ▲06 샌드브리즈, 라이트 톤의 모브 핑크 ▲07 레이지 브리즈, 브라이트 톤의 로지 코랄 ▲08 데이 브리즈, 클리어한 푸시아 레드 ▲09 쿨 브리즈, 클리어한 자몽 오렌지 ▲10 선셋 브리즈 등 5종으로, 첫 시리즈에 비해 라이트하고 데일리한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2’ 또한 지난 1월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았던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네일’의 두 번째 시리즈. 쌓을수록 선명해지는 시럽 제형으로 투명하고 맑은 느낌부터 고발색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직하고 누디한 컬러 쉐이드로 데일리 무드의 지난 시즌과 달리, ‘레이지 에디션(Lazy Edition)’에서는 더위에 지친 일상을 환기시켜 줄 다채롭고 자유로운 컬러를 제안한다.

신제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2'는 밀키한 리얼 화이트 ▲N506 씨 솔트, 라이트한 써니 오렌지 ▲N507 썸머 브리즈, 뮤트한 그린 그라스 ▲N508 그리너리, 클리어한 딥 블루 ▲N509 블루마린, 뮤트한 더스트 브라운 ▲N510 그라운드, 유니크한 무늬 연출이 가능한 에그 글리터 탑코트 ▲NG01 에그 쉘로, 어스(earth)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삐아 관계자는 “스윔 웨어 브랜드 ‘플라주’와의 콜라보를 통해 삐아만의 다채롭고 여유로운 여름 무드를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기존 인기 제품들의 컬러 확장으로 더욱 다양해진 선택지를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6월 27일에 29CM에서 삐아 브랜드 입점과 동시에 레이지 에디션이 선런칭된다. ‘글로우 립 틴트 2’와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2’ 구매 시, 여름휴가를 맞아 바캉스나 여행에 사용하기 좋은 미디움 사이즈의 크림 베이지 컬러 네트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추후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전 채널에 판매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