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엔 뚜벅이가 답" 신한카드, 대중교통 할인 카드 출시

강한빛 기자 2022. 6. 27.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특화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티머니 페이앤코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 신한카드'는 이동을 위한 다양한 교통 수단 이용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티머니 신한카드는 고물가와 고유가 시기를 맞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알뜰 소비족들을 위한 특화 카드"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특화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티머니 페이앤코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 신한카드'는 이동을 위한 다양한 교통 수단 이용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등·하교를 하는 학생들이 빈번하게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고속·시외버스 ▲택시 ▲전동 킥보드(씽씽) ▲서울시 공유 자전거(따릉이)를 이용할 때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시 700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1만2000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8000원이 적용된다.

아울러 쇼핑, 편의점, 이동통신, 커피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GS25, CU 등 편의점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SKT, KT, LGU+ 이동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 하면 5%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1만8000원, 국내전용 1만5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티머니 신한카드는 고물가와 고유가 시기를 맞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알뜰 소비족들을 위한 특화 카드"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女동료 텀블러에 체액 넣었는데…법원 "성범죄 아냐"
마사지업소 3층서 추락사…20대男 미스터리
완도 실종 일가족은 어디에… 아우디 행방불명
물놀이 후 남의 집 몰래 들어가 샤워한 일가족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근황 봤더니 '충격'
술먹고 도로에 잠든 50대 깨웠더니 폭주?
軍 후임 폭행·감금에 파리 먹도록 강요, 판결은?
文 '라면 먹방' SNS 업로드… 김정숙 '럽스타그램♥'
"여자 맞냐" 초등생 신체 만진 여교사 징역형
한동훈, 美 FBI 출장… 1등석 안 타고 비즈니스 탄다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