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로시, 7월 5일 컴백..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 발매

정빛 2022. 6. 27. 1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시(Rothy)가 내달 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또한 새 싱글명 '체인지드 넘버'와 릴리즈 정보가 적혀 있어 로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도로시컴퍼니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내달 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 턴테이블과 푸른색 바이닐, 카메라가 놓여있다. 아기자기한 컬러의 소품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 싱그럽고 청량한 감성을 돋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새 싱글명 '체인지드 넘버'와 릴리즈 정보가 적혀 있어 로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로시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여섯 번째 싱글 '겨울..그다음 봄'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로시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는 "신보 '체인지드 넘버'는 R&B 장르의 곡으로, 로시 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로시는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 (Feat. 찬열)', 'COLD LOVE', '겨울..그다음 봄' 등으로 한계 없는 장르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인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편의점 샛별이', '지리산'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 두각을 드러낸 데 이어 최근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과 무한한 가창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믿고 듣는 음색 요정' 로시의 저력을 확실히 증명했다.

로시는 다채로운 행보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섬세한 감성까지 두루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바,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에 담길 로시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향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로시의 일곱 번째 싱글 '체인지드 넘버'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