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KOBA 2022에 영상장비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30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이하 KOBA 2022)에 참가해 영상 전문가를 위한 카메라와 렌즈 등 각종 장비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OBA 2022는 서울 코엑스 전시장 C/D홀과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리며 전세계 영상장비와 기기 등을 한 자리에서 모아 전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캐논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30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이하 KOBA 2022)에 참가해 영상 전문가를 위한 카메라와 렌즈 등 각종 장비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OBA 2022는 서울 코엑스 전시장 C/D홀과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리며 전세계 영상장비와 기기 등을 한 자리에서 모아 전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다.
캐논코리아는 EOS C70, C500 마크Ⅱ 등 영화 촬영에 특화된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EOS 체험 존', 4K HDR 캠코더 'XF605' 등 '캠코더 체험존', 전문가용 HDR 디스플레이 전시 코너 등을 운영한다.
카메라 이외에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 시리즈 전용 RF 렌즈와 EOS 시네마 카메라용 렌즈 등도 전시된다.
고성능 그래픽칩셋을 활용해 최대 8K 세로 영상을 빠른 시간 안에 제작할 수 있는 '버티고'(VERTIGO) 프로젝트도 확인할 수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KOBA 2022를 비롯해 앞으로 방송·영상 분야에서도 캐논코리아의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통한 혁신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논코리아, P&I 2022 참가
- 캐논코리아, 헤이딜러와 성수동서 '내차사진관' 행사 진행
- 캐논코리아, APS-C 미러리스 'EOS R7/R10' 공개
- 캐논코리아, 업무용 잉크젯 프린터 'GX5090' 3종 출시
- 캐논코리아, '파워샷 픽' 정식 출시...52만 9천원
- 돌아온 이해진·물러난 김범수...네카오, 다른 패 꺼냈다
- [Q&AI] 경북 산불 엿새째…발화 원인·피해상황은
- SK하이닉스 "D램 시장 호전·HBM 성장세 지속 전망"
- 로봇이 車 조립하고 검사까지...현대차그룹 첨단공장 'HMGMA'
- [써보고서] 속 보이는 스마트폰 사볼까…낫싱 쓰리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