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여름 케이크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 출시

백주아 2022. 6. 27.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스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의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로 각각 조각케이크, 라운드, 박스형으로 구성돼 취향과 상황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라운드 케이크 '트리플 베리 생크림 라운드'는 딸기가 샌딩된 미니 사이즈 화이트 시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올려 마치 작은 홀케이크 같은 비주얼로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적게 먹는 '소식좌' 열풍에 미니 사이즈 케이크 인기
조각케이크·라운드·케이스 형태로 선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할리스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의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할리스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 (사진=할리스)
최근 적게 먹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인 ‘소식좌’가 인기를 끌며 미니 케이크에 대한 수요도 늘고있다. 이에 할리스는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베리류를 활용한 미니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로 각각 조각케이크, 라운드, 박스형으로 구성돼 취향과 상황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조각케이크인 ‘트리플 베리 생크림’은 화이트 시트와 딸기, 생크림이 층층이 레이어 된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 케이크 ‘트리플 베리 생크림 라운드’는 딸기가 샌딩된 미니 사이즈 화이트 시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올려 마치 작은 홀케이크 같은 비주얼로 선보였다.

‘트리플 베리 치즈 스윗박스’는 제누와즈, 크림치즈 무스와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에 베리류를 얹었다. 상큼달콤한 베리의 맛과 치즈의 풍미에 케이스에 담겨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명이다.

또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과 함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플라워 폭죽카드’도 출시했다. 카드를 열면 컨페티(색종이 조각)가 분수처럼 터지며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한다. 화약 없이 작동하고 소리도 나지 않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할리스 관계자는 “미니 사이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