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원, 동생 장나라 결혼식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성원이 친동생 장나라의 결혼을 축하했다.
장성원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나라의 결혼식 현장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착하게 열심히 살아온 장나라에게 이런 날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축하해주십시오. 결혼식 와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장성원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축 결혼. 마음 같아선 예쁜 커플 얼굴 다 알리고 싶지만 신랑 보호차원에서"라는 글과 함께 장나라의 웨딩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성원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나라의 결혼식 현장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착하게 열심히 살아온 장나라에게 이런 날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축하해주십시오. 결혼식 와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내 동생 드디어 결혼. 오늘만큼은 예뻤다 해주마”라고 적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경림의 사회 속에 신랑 신부가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이 보였다.
장성원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축 결혼. 마음 같아선 예쁜 커플 얼굴 다 알리고 싶지만 신랑 보호차원에서”라는 글과 함께 장나라의 웨딩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장나라는 이날 서울의 한 야외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랑은 드라마 촬영 중 만난 6세 연하의 촬영 감독으로 알려졌다.
장나라는 지난 2001년 가수로 데뷔해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겨울일기’, ‘나도 여자랍니다’ 등 다수 히트곡을 발매했다. 또 2001년 MBC 시트콤 ‘뉴 논스톱’을 통해 배우로도 데뷔했다. 이후 SBS ‘명랑소녀 성공기’ MBC ‘내사랑 팥쥐’ KBS ‘고백부부’ SBS ‘황후의 품격’ SBS ‘VIP’ 등에 출연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전, 승부차기 간다"...박지성 예측·예지몽, '성지'가 되길
- 천공이 관저 이전에 개입? 대통령실 “가짜뉴스, 법적책임 물을 것”
- 강남 음주운전에 아들 잃은 母 “수사와 재판에 관심 가져달라”
- "어, 근데 한글이네?"...손흥민 vs 히샤를리송, 토트넘 '맞대결'
- "길고양이 왜 밥줘!"…캣맘 무차별 폭행한 40대男
- 英 BBC “가면 뒤 국가의 희망 짊어진 손흥민은 ‘슈퍼 히어로’”
- 尹대통령 취임 후 첫 국빈방문에 靑 영빈관 재개관
- “추악한 장면” 벤투 퇴장시킨 심판에… EPL 대표 심판도 비판
- '줄식당' 박소현, BTS 슈가 방문 맛집 도전…원픽은 클래식미트파이[종합]
- 윤여정, 5년 몸담은 후크엔터 떠난다…"계약 종료"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