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박해일X김신영, 선후배 형사 케미로 생방송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에서 호흡을 맞춘 박해일과 김신영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생방송 출연한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드라마틱한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해일이 6월 27일(월) 오후 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에서 호흡을 맞춘 박해일과 김신영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생방송 출연한다. [감독: 박찬욱 | 출연: 탕웨이, 박해일 | 제작: 모호필름 | 제공/배급: CJ ENM]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드라마틱한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해일이 6월 27일(월) 오후 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에서는 '헤어질 결심'의 주역 박해일에게 직접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캐스팅만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신영의 새로운 도전까지 흥미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야기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헤어질 결심'을 통해 유능한 선배 형사 ‘해준’과 그를 믿고 따르는 열정 넘치는 후배 ‘연수’로 색다른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해일과 김신영은 스크린 너머로 전해지는 유쾌한 입담과 찰떡 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처럼 라디오 게스트와 DJ로 만나는 박해일과 김신영이 선사할 풍성한 시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은 오늘 낮 1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CJEN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