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브랜드 여성패션 시즌오프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여성 브랜드 'SOUP'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단독 선론칭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10% 중복쿠폰과 최대 20% 할인되는 브랜드별 스페셜 쿠폰도 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잡화, 쥬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각 브랜드 MD들이 매일 다른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SOUP'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단독 선론칭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인쿠폰으로 가격 혜택도 늘렸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 폭이 더 큰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 중복쿠폰과 최대 20% 할인되는 브랜드별 스페셜 쿠폰도 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마켓 영업본부 정용철 패션뷰티사업실장은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시작될 무더위에 여름 패션을 서둘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4일간의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며 “엔데믹 후 첫 여름 휴가시즌도 다가오는 만큼, 다양한 휴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