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스' 올 여름 극장에서 떼창하며 볼 영화

김경희 입력 2022. 6. 27. 08:45 수정 2022. 6. 27.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기대작 '엘비스'가 화려한 볼거리와 흥겨운 들을 거리로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다.

전설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생애를 담은 '엘비스'가 관람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보헤미안 랩소디''로켓맨' 등 전설적인 슈퍼스타들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드라마틱한 생애를 다룬 음악영화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엘비스'는 또 한 번의 레전드 음악영화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대작 ‘엘비스’가 화려한 볼거리와 흥겨운 들을 거리로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바즈 루어만 l 출연: 오스틴 버틀러, 톰 행크스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전설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생애를 담은 ‘엘비스’가 관람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눈에 알아 본 스타 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단 하나의 전설이 되기까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음악과 무대, 그보다 더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이야기.

# 보고, 듣고, 즐겨라! 명곡 레퍼토리와 생생한 공연 장면

iMBC 연예뉴스 사진


‘물랑 루즈’‘위대한 개츠비’ 등 매 작품 압도적인 영상미와 탁월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바즈 루어만 감독이 신작 ‘엘비스’로 돌아왔다. 데뷔 초 ‘엘비스’를 스타덤에 올린 곡 ‘Heartbreak Hotel’, ‘Hound Dog’부터 혼란스러운 시대 상황과 갈등을 빚는 곡 ‘Jailhouse Rock’, ‘Trouble’, 군 제대 이후의 감미로운 발라드 곡 ‘Can’t Help Falling in Love’, ‘If I Can Dream’ 등 이른바 ‘엘비스 프레슬리 전성시대’를 이끈 명곡 레퍼토리는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퍼포먼스와 각 시대별 화려한 스타일링까지. 이 모든 것이 한 데 모여 뜨겁게 터지는 공연 장면은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괴물 신예 오스틴 버틀러의 폭발적인 열연! 대배우 톰 행크스의 파격 변신!

iMBC 연예뉴스 사진


혼신의 힘을 다한 열연으로 ‘엘비스’의 강렬한 매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재현한 오스틴 버틀러. 10대 무명가수 시절부터 생의 마지막인 40대 초반까지를 아우르는 깊이 있는 연기로 칸 국제영화제 최초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단숨에 할리우드의 괴물 신예로 떠올랐다. “오스틴 버틀러가 탄생시킨 소름 돋는 ‘엘비스’”(Deadline),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오스틴 버틀러의 퍼포먼스”(The Telegraph) 등 ‘엘비스’를 100% 완벽 재현한 오스틴 버틀러에 대한 해외 유수 매체의 뜨거운 반응은 2022년 새롭게 탄생할 ‘엘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관록의 대배우 톰 행크스가 ‘엘비스’의 인생을 움켜쥔 매니저 ‘톰 파커’ 역을 맡아 파격 변신에 도전, 신예와 베테랑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 엘비스의 A to Z! 음악, 무대, 사랑, 인생까지 엘비스의 모든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미국 남부 멤피스에서 트럭을 몰며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온 ‘엘비스’의 데뷔 무대부터 평생을 함께하게 된 매니저 ‘톰 파커’ 그리고 연인 ‘프리실라’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비롯해 20년 가까이 무대를 휩쓴 시대별 전성기와 위기의 순간들까지. 영화 ‘엘비스’는 화려한 무대 위 슈퍼스타 ‘엘비스’ 뿐만 아니라 우리가 몰랐던 인간 ‘엘비스’의 모든 것을 담아내며 엘비스 프레슬리를 추억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헤미안 랩소디’‘로켓맨’ 등 전설적인 슈퍼스타들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드라마틱한 생애를 다룬 음악영화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엘비스’는 또 한 번의 레전드 음악영화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시대를 뒤흔든 아이콘 ‘엘비스’의 음악과 생애를 화려한 비주얼, 압도적인 영상미, 감각적인 OST로 담아낸 영화 ‘엘비스’는 오는 7월 1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