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 7년만에 돌아왔다! 7월 개봉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미니언들의 유쾌한 매력과 어드벤처로 가득 찬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미니언들의 유쾌한 매력과 어드벤처로 가득 찬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카일 발다, 목소리 출연: 스티브 카렐, 타라지 P. 헨슨, 양자경 외]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어느 때보다 화려한 미니언들의 비주얼을 담아내며 풍성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쳤다가 납치당한 미니보스 ‘그루’를 구하기 위해 나선 미니언들은 자전거부터 모터사이클, 비행기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지구 끝까지 찾아갈 것임을 예고해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수사본부를 꾸린 듯 ‘그루’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곳을 표시해둔 지도 앞에서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있는 미니언들과 악명 높은 악당 조직 ‘빌런6’의 모습이 완벽한 대조를 이루며 이들 간의 불꽃 튀는 대결을 암시한다.
한편, 파일럿으로 깜짝 변신해 과감한 비행을 보여줄 ‘케빈’, ‘밥’, ‘스튜어트’와 홀로 자전거를 몰며 잃어버린 마법 스톤을 찾아 떠나는 ‘오토’의 모습은 하늘과 땅을 종횡무진하는 미니언들의 다채로운 어드벤처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향해 무한한 애정을 내뿜는 미니언들은 이번에도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함께 더 유쾌하고 더 짜릿한 모험을 선보이며 7월 극장가를 찾을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