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BTS VS NCT 글로벌 팬앤스타상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글로벌 팬앤스타상' 투표로 화제성을 이어간다.
27일 정오(이하 한국 시각)부터 오는 7월 11일 정오까지 2주 동안 팬앤스타 일본, 중국, 베트남, 영문판에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글로벌 팬앤스타상' 부문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글로벌 팬앤스타상' 투표로 화제성을 이어간다.
27일 정오(이하 한국 시각)부터 오는 7월 11일 정오까지 2주 동안 팬앤스타 일본, 중국, 베트남, 영문판에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글로벌 팬앤스타상' 부문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글로벌 팬앤스타상'은 해외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K-POP 스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에 온라인 종합 매체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전문 종합 서비스 팬앤스타 중에서도 한국판에서는 투표가 불가능하며, 오직 일본, 중국, 베트남, 영문판에서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 팬덤은 팬앤스타에서 활동하면서 모을 수 있는 '일반별'과 '무지개별', 동영상 광고를 시청해 참여하는 '동영상 투표' 등 세 가지 방식으로 투표가 가능하다.
후보는 팬앤스타 이용자들이 직접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방탄소년단(BTS),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세븐틴(Seventeen), NCT, 엔하이픈(ENHYP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에스파(aespa), 트와이스(TWICE), 있지(ITZY)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POP 스타 누구나 '글로벌 팬앤스타상'의 후보가 될 수 있다.
'글로벌 팬앤스타상' 투표에서 최종 1위를 한 팀은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트로피를 수상하게 된다.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 4세대 아이돌의 대표를 뽑는 '포스타상' 결선 투표를 열띤 관심 속에 진행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이번 '글로벌 팬앤스타상'으로 개최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초대 이후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올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SHINING FOR ARTIST, EXCITING FOR FANS'라는 슬로건이 함께해 더 많은 K-POP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빛나는 영광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더팩트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