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오스 또 붕괴..토론토, 밀워키에 3-10 대패

안형준 입력 2022. 6. 27. 0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가 대패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6월 27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 패밀리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3-10 대패를 당했다.

호세 베리오스(TOR)와 치치 곤잘레스(MI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토론토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토론토가 대패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6월 27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 패밀리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3-10 대패를 당했다.

호세 베리오스(TOR)와 치치 곤잘레스(MI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토론토였다. 토론토는 1회초 알레한드로 커크의 3점포로 먼저 앞서갔다.

밀워키는 1회말 곧바로 동점을 만들었다. 로우디 텔레즈가 2점포를 쏘아올렸고 오마 나바에즈가 동점 1타점 2루타를 터뜨렸다.

밀워키는 2회말 빅이닝을 만들며 경기를 뒤집었다. 조나단 데이비스가 역전 적시타를 터뜨렸고 크리스티안 옐리치가 1타점 땅볼, 윌리 아다메스가 1타점 적시타, 텔레즈가 연타석 2점포를 작렬시켰다.

밀워키는 6회말 앤드류 맥커친의 적시타, 루이스 우리아스의 희생플라이로 2점을 더 추가했다.

밀워키는 선발 곤잘레스가 4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잔델 구스타브가 2이닝 무실점, 트레버 고트가 1이닝 무실점, 브렌트 수터가 1이닝 무실점, 트레버 켈리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토론토는 선발 베리오스가 2.2이닝 8실점으로 붕괴했고 맷 게이지가 1.1이닝 무실점, 데이빗 펠프스가 1이닝 무실점, 팀 마이자가 1이닝 2실점, 제레미 비즐리가 2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

올시즌 계속 부진한 베리오스는 또 무너지며 패전투수가 됐고 평균자책점이 5.86까지 치솟았다.(자료사진=호세 베리오스)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