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컴백 앞두고 교통사고..쇼케이스 취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난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난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26일 보다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또한, 해당 멤버 5명의 경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므로 27일 컴백 스케줄을 곧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에 27일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는 예정대로 발매되나,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이들 5명의 멤버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2년만 근황 "유럽서 우크라 난민 구호"
- 옥주현, 27일 `두데` 게스트 출연…인맥 캐스팅·갑질·인성 논란 입 열까?
- 장나라, 오늘(26일) 6세 연하 촬영감독과 결혼[MK이슈]
- `돌싱글즈3` MC들이 픽한 출연자는 전다빈...이지혜 "너무 예뻐"
- `돌싱글즈3` 유세윤 "윤남기♥이다은 결혼식 사회 맡는다"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
- 파브리 “식재료 투어 중 솥 마스터 돼” (‘어서와’) - 스타투데이